장윤주, 또다시 ‘앳코너’ 패션 디렉터 된다
2016-03-28취재부 



'앳코너'와 콜래보내레이션한 장윤주 디자인 제품 1.



LF(대표오규식)의 라이프 스타일 편집형 브랜드 앳코너(a.t.corner)’가 브랜드 모델 장윤주와 함께 지난 시즌에 이어 ’16 S/S 시즌에 두 번째로 장윤주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앳코너’16년도 S/S 시즌 콘셉인 러브 앤드 뮤직(LOVE & MUSIC)’이라는 테마를 기초로 현대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이자 브랜드 모델인 장윤주와 함께 디렉팅한 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평소 장윤주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 제목에서 착안한 ‘FEEL LIKE SINGING LOVE’이라는 타이포그래피 디자인이 위트있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장윤주는 기본 아이템에 독특한 감성의 디테일을 추가하여 자연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봄 아이템을 제안하며 패션 디렉터로서 뛰어난 감각을 발휘했다. 장윤주가 디자인에 직접 참여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펑키한 멋이 매력적인 청재킷, 세련된 컬러감이 돋보이는 트렌치코트, 스트라이프 커프스셔츠, 유니크한 맨투맨과 운동화 등 봄과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한편 앳코너는 장윤주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전국 앳코너 매장에서 10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핑크 에코백을 증정한다. 이번 시즌 트렌드를 앳코너와 장윤주의 색으로 재해석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전국 앳코너매장 및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장윤주의 노래 ‘FLY AWAY’가 배경음악으로 쓰인 감각적인 앳코너의 광고 영상은 앳코너 인스타그램및 LF몰에서 감상할 수 있다.


(www.lfmall.co.kr)(instagram.com/a.t.corner)




'앳코너'와 콜래보내레이션한 장윤주 디자인 제품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