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9호 말말말
2014-09-15 


“국내 소재 업체들은 디자인과 품질 경쟁력을 바탕으로 납기와 사후관리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
-소재 업체 임원, 글로벌 불황기의 마케팅 원칙을 설명하며.


“안경이나 선글라스를 패션아이콘으로 접근해 차별화를 꾀한 것이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어요”
-A안경업체 대표, 이젠 안경, 선글라스도 단순히 의료적인 측면이나 기능적인 면에 머물지 않고 자신의 개성을 강조하는 패션 아이템으로 진화하고 있다며.


“국내 면방 업체들이 베트남 투자를 꾸준히 늘리고 있으며 중국 업체들이 이에 가세하고 있다. 올해 안에 500만추를 넘어설 전망이다”
-니트 업체 대표, 베트남이 최적의 의류 소싱처로 완전히 자리매김했다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