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6호 말말말
2014-06-02 

 “영원할 것 같던 ‘아웃도어 시장’이 한 풀 꺾이니, 오너부터 실무자까지 모두 당황스럽네요. 본격적인 저성장기 모델을 연구해야 할 때라는 것은 인식하지만, 아직도 여전히 ‘성장’에 대한 막연한 미련을 떨치기는 어렵네요.”
- 리딩 아웃도어 브랜드 임원, 올들어 역신장하는 아웃도어 시장 흐름에 대해.


 


“아마존의 한국 시장 진출에 대해 한국에서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하지만 이와 관련해 공식적으로 정해진 내용은 없다.”
- 네이트 앳킨스 아마존 동아시아 세일즈 총괄 매니저, 지난달 열린 ‘카페24와 아마존이 함께하는 온라인 수출 세미나’에서 한국 시장 진출에 대해 아직 정해진 계획이 없다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