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산업硏, 실질 성과 위한 수주 플랫폼 구축
모드상하이 내 전시장 전경한국패션산업연구원(이하 패션연)이 디자이너 브랜드들의 실질적인 해외수주 활성화를 위한 새로운 비즈니스 플랫폼을 구축해 주목받고 있다.패션연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육성 사업인 디그라운드의 해외마케팅을 위해 중국의 대표적인 트레이드쇼인 모드상하이(Mode Sha...
2019-11-01 852호
라이크라컴퍼니, 친환경 지속가능성 선도
라이크라컴퍼니(옛 인비스타)가 플래닛 아젠다 환경보호 플랫폼에 근거한 순환적 경제에 대한 솔루션을 발표하고 글로벌 섬유업계의 친환경 지속가능성을 선도한다.최근 라이크라컴퍼니는 프리 컨슈머 속성의 첫 번째 엘라스테인 브랜드인 ‘라이크라 에코메이드’를 출시하면서 플래닛 아젠다의 환경보호 플...
2019-11-01 852호
성북구 공동브랜드 ‘유어즈’ 해외 진출 잰걸음
중국 바이어들 눈도장서울패션섬유봉제협회(회장 노양호)가 성북구 지역 봉제업체들의 새로운 판로 개척을 위해 해외 전시회 참가를 통한 회원사 지원에 적극 나서고 있다.그 일환으로 협회는 공동브랜드인 ‘유어즈(URZ)’ 쇼룸에 참여하고 있는 의류봉제업체들과 함께 지난 달 25일부터 3일간 상...
2019-11-01 852호
TK케미칼, 베이직보다 유니크!
SM그룹 TK케미칼(대표 김해규)이 글로벌 소재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차별화’라는 카드를 꺼내들었다. 이 회사는 지난 8월말에 개최된 ‘2019 프리뷰인서울’에 첫 전시관을 열고 자체 브랜드 외에 코오롱머티리얼에서 인수한 차별화 소재를 공개함으로써 새로운 출사표를 던졌다. 코...
2019-10-15 851호
풋마트’, RSBS 스토어 제천점 오픈
풋마트코리아(대표 최필구)가 전개하는 슈즈 멀티숍 ‘풋마트’가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를 접목시킨 복합 매장 ‘풋마트 RSBS(Ranking Street Brand Store)’를 제천에 첫 선을 보였다.지난 6월 제천에 오픈한 ‘풋마트 RSBS’ 스토어이준규 ‘풋마트’ 팀장은 “최근 트렌...
2019-09-01 849호
‘디보(DIVO)’ 다운 충전재 NO.1 브랜드로 우뚝
신주원(대표 이관우)의 다운 충전재 브랜드 ‘디보(DIVO)’가 NO.1 브랜드로 우뚝 섰다. 이 회사는 기존 B2B 시장에서 최고의 자리를 확보해 온데 이어 최근에는 소비자들에게도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신주원은 지난 7월 한국방송신문협회가 주관하는 ‘2019 소비자가 뽑은 올...
2019-09-01 849호
효성티앤씨, 애슬레저 ‘스컬피그’와 콜래보레이션
효성티앤씨(대표 김용섭)가 애슬레저 웨어 '스컬피그'와 콜래보레이션을 진행, 기능성 소재와 패션 브랜드와의 시너지 효과를 창출한다. 효성티앤씨는 라이프 애슬레저 웨어로 부상하고 있는 '스컬피그'와 함께 기능성 원사의 다양한 활용방법을 알리고 판매를 확대하기 위한 목적으로 협업을 진행했다...
2019-08-15 848호
서울패션섬유봉제協, 베트남에 쇼룸 오픈
서울 성북구 지역 봉제산업을 살리는데 구심체 역할을 하고 있는 서울패션섬유봉제협회(이하 SFTSA, 노양호 회장)가 베트남에 진출한다. 성북구 봉제업체들의 자생과 해외진출을 통한 돌파구 마련을 위해 지역 봉제협회가 팔을 걷어 붙인 것이다.노양호(왼쪽 두번째) 서울패션섬유봉제협회장과 김제...
2018-08-01 826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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