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타공인 남성 간판 브랜드, 내년에 제2 전성기 띄운다
가+
가-
‘파렌하이트’

2020-12-15 오전 9:43:23


한국을 대표하는 남성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를 넘어 컨템포러리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로 진화하고 있는 신원(대표 박정주)의 '파렌하이트'가 '2020 스타어워즈' 최고 브랜드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해 단행한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브랜드명을 기존 '지이크파렌하이트'에서 '파렌하이트'로 바꾸고 기존 3040 고객은 물론 밀레니얼 세대까지 폭넓게 끌어 안아 다양한 연령대를 아우르는 상품으로 변신에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상진 총괄 이사는 "복합쇼핑몰과 아울렛의 20~40대 고객들에게 기존의 '지이크파렌하이트'가 아닌 '파렌하이트'로 각인시켜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가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며 "내년 춘하시즌에는 캐주얼 라인 재정비 작업을 통해 상품력을 업그레이드 하고 공격적으로 마케팅을 펼쳐 새로운 터닝 포인트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캐주얼 라인을 다양화해 고급스럽게 풀면서 기능성 제품 비중을 늘려 볼륨을 위한 메인 상품으로 집중 육성할 계획이다.



슈트 아이템도 강화한다. 수입 원단을 사용한 고가 수트뿐 아니라 중가 슈트 비중을 늘려 3040 고객과 함께 젊은층 슈트 고객을 지속적으로 흡수한다는 전략이다. 


올해 기대이상의 성과를 거둔 온라인 비즈니스에도 박차를 가한다. 네이버 브랜드관에서 올해 두 배의 매출을 올린 '파렌하이트'는 브랜드데이, 단독 특가 행사 등 전략상품을 집중 투입하는 방식으로 효율을 꾀할 생각이다. 이번 시즌엔 가죽재킷, 방모 코트 등 캐주얼 키 아이템을 선출고 하는 전략이 맞아 떨어져 효자 역할을 했다.


유통망에도 변화를 줘 백화점, 아울렛, 복합쇼핑몰, 가두상권 등 채널간 경계를 허물고 효율위주로 재정비 한다는 방침이다.



패션인사이트

- Copyrights ⓒ 메이비원(주) 패션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FI STAR AWARDS 2020
월매출 730억원, 코로나도 빗겨간 남다른 저력
올해도 역대급 질주, 아웃도어 역사 다시 쓴다
전국 스트리트는 ‘라독’ 열풍에 휩싸였다
지속가능 패션은 시대정신 '업사이클링 브랜드' 주목
온라인 패션마켓 게임 체인저로 등극
여성 영캐주얼 레전드, 20년 연륜 빛났다
국민 브랜드, 국민 상품으로 글로벌 무대 도약
BTS 만나 난공불락 공고히 다졌다
2030 여심 사로잡은 온라인 쇼핑 핫플
운동·일상 경계 허문 애슬레저 라이프스타일 선도
10대 소녀 온라인몰 1등 1000억 스타 브랜드 도약
거침없는 질주, 글로벌 강자로 고고씽
MZ 여성 잡고 1등 패션 이커머스 우뚝
브랜딩 밸류에이션이 스타 브랜드 비결
명실상부 스트리트 씬 리딩 브랜드
디지털 혁신으로 온라인 언더웨어 평정
2030 골린이도 사랑하는 골프웨어
고객과 진정성 있게 소통하며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위상 과시
Fashion Insight MZ HOT PICK BRAND 2020
메이비원(주) | 대표:황상윤 | 개인정보보호책임자:신경식
사업자등록번호:206-81-18067  | 통신판매업신고:제2016-서울강서-0922호
TEL 02)3446-7188  |  Email : info@fi.co.kr
주소 :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8로 1길 6 (마곡동 790-8) 메이비원빌딩
Copyright 2001 FashionInsight co,.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