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혁신으로 온라인 언더웨어 평정
가+
가-
‘컴포트랩’

2020-12-14 오전 11:15:50


온라인 여성 속옷 전문 브랜드 '컴포트랩(대표 최선미)'의 성장에 언더웨어 시장이 주목하고 있다. '컴포트랩'은 매년 꾸준히 성장, 올해 코로나19 위기에도 불구하고 2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할 전망이다. 특히 자체 개발한 체형별 언더웨어 추천 시스템 '내 브라렛 찾기'로 디자인과 기능성 두 가지를 모두 꾀한 제품으로 인기를 끌며 언더웨어 전문 브랜드로서 자리잡았다는 평가다.


론칭 6년차 접어든 '컴포트랩'은 30만건 이상의 괄목할만한 데이터를 확보, 이를 분석해 상품기획을 진행한 것이 고객 만족을 실현했으며 이는 매출 증가라는 결과로 이어지게 됐다. 또한 온라인 언더웨어 브랜드로는 이례적으로 AI 딥러닝 방식을 적용시킨 물류 시스템 개선, 카메라 한 대로 작업자의 운송장 번호를 스캔해 제품 포장이 원활이 진행됐는지 알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압구정동에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 '편안함이 디지털을 만나다'라는 콘셉으로  온라인 피팅룸 서비스를 오프라인으로 실현시켰다. 컴포트랩 플래그십 스토어는 264㎡ 규모의 1~2층으로 10 LAB 코너로 구성, 컴포트랩 전 상품을 직접 보고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2층에 비치된 태블릿 PC를 통해 온라인 피팅룸 서비스를 직접 체험이 가능, 신체 구조에 최적화된 제품을 바로 경험할 수 있다.


'컴포트랩'은 앞으로도 단순한 란제리 회사가 아니라 빅데이터, AI 머신러닝을 기반으로 한 스마트한 언더웨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갈 방침이다. 또한 내년에는 좀 더 공격적인 마케팅을 선보이며 고객 접점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패션인사이트

- Copyrights ⓒ 메이비원(주) 패션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FI STAR AWARDS 2020
월매출 730억원, 코로나도 빗겨간 남다른 저력
올해도 역대급 질주, 아웃도어 역사 다시 쓴다
전국 스트리트는 ‘라독’ 열풍에 휩싸였다
지속가능 패션은 시대정신 '업사이클링 브랜드' 주목
온라인 패션마켓 게임 체인저로 등극
여성 영캐주얼 레전드, 20년 연륜 빛났다
국민 브랜드, 국민 상품으로 글로벌 무대 도약
BTS 만나 난공불락 공고히 다졌다
2030 여심 사로잡은 온라인 쇼핑 핫플
운동·일상 경계 허문 애슬레저 라이프스타일 선도
10대 소녀 온라인몰 1등 1000억 스타 브랜드 도약
거침없는 질주, 글로벌 강자로 고고씽
MZ 여성 잡고 1등 패션 이커머스 우뚝
브랜딩 밸류에이션이 스타 브랜드 비결
명실상부 스트리트 씬 리딩 브랜드
자타공인 남성 간판 브랜드, 내년에 제2 전성기 띄운다
2030 골린이도 사랑하는 골프웨어
고객과 진정성 있게 소통하며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위상 과시
Fashion Insight MZ HOT PICK BRAND 2020
메이비원(주) | 대표:황상윤 | 개인정보보호책임자:신경식
사업자등록번호:206-81-18067  | 통신판매업신고:제2016-서울강서-0922호
TEL 02)3446-7188  |  Email : info@fi.co.kr
주소 :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8로 1길 6 (마곡동 790-8) 메이비원빌딩
Copyright 2001 FashionInsight co,.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