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 STAR AWARDS 2020
가+
가-
격동의 2020, 코로나도 이겨냈다 ‘K FASHION STAR 20’

2020-12-14 오전 11:37:09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패션 시장을 포함 산업 전반이 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기업들은 #생존 #지속가능성을 고민했으며, 이를 위해 채널과 SCM 등 사업 전반에서 디지털화로 피벗(Pivot) 경영에 집중했습니다. 그 결과 적지 않은 기업이 새로운 BM 개발에 성공했고, 새로운 스타 브랜드를 만드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패션인사이트>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 한국 패션산업의 새로운 성장 모델을 찾고 이들의 성공 스토리로 시장의 활력을 불어넣고자 'FASHION INSIGHT STAR AWARDS 2020'을 특집으로 기획, 20개 기업을 선정했습니다. 올해도 지난 1년 동안 현장에서 발로 뛴 본사 기자들과 온/오프 유통 전문가, 전문 컨설턴트 및 브랜드 전문가 등 50인의 심층 질문을 통해 선정했습니다.


선정 기준은 ◇Market Empowerment(동종 마켓 내 시장지배력; 40%) ◇Profitability(기업의 수익역량/수익효율; 30%) ◇Immunity(비즈니스 안정성 및 리스크 관리역량; 20%) ◇시장환경 변화에 대응한 비즈니스모델 혁신성(10%) 등 4개 항목을 평가했습니다. <가나다 순>



패션인사이트

- Copyrights ⓒ 메이비원(주) 패션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월매출 730억원, 코로나도 빗겨간 남다른 저력
올해도 역대급 질주, 아웃도어 역사 다시 쓴다
전국 스트리트는 ‘라독’ 열풍에 휩싸였다
지속가능 패션은 시대정신 '업사이클링 브랜드' 주목
온라인 패션마켓 게임 체인저로 등극
여성 영캐주얼 레전드, 20년 연륜 빛났다
국민 브랜드, 국민 상품으로 글로벌 무대 도약
BTS 만나 난공불락 공고히 다졌다
2030 여심 사로잡은 온라인 쇼핑 핫플
운동·일상 경계 허문 애슬레저 라이프스타일 선도
10대 소녀 온라인몰 1등 1000억 스타 브랜드 도약
거침없는 질주, 글로벌 강자로 고고씽
MZ 여성 잡고 1등 패션 이커머스 우뚝
브랜딩 밸류에이션이 스타 브랜드 비결
명실상부 스트리트 씬 리딩 브랜드
디지털 혁신으로 온라인 언더웨어 평정
자타공인 남성 간판 브랜드, 내년에 제2 전성기 띄운다
2030 골린이도 사랑하는 골프웨어
고객과 진정성 있게 소통하며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위상 과시
Fashion Insight MZ HOT PICK BRAND 2020
메이비원(주) | 대표:황상윤 | 개인정보보호책임자:신경식
사업자등록번호:206-81-18067  | 통신판매업신고:제2016-서울강서-0922호
TEL 02)3446-7188  |  Email : info@fi.co.kr
주소 :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8로 1길 6 (마곡동 790-8) 메이비원빌딩
Copyright 2001 FashionInsight co,.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