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풋락커와 다년간 파트너십 체결

2023-11-20 유재부 패션 에디터 UB@fi.co.kr

NBA 올스타전 등의 빅 이벤트 통해 미디어 노출 기회 예상

Image
NBA와 풋락커는 다년간의 파트너십 체결했다.



미국농구협회(NBA)와 글로벌 신발 & 의류 업체 풋락커(Foot Locker)는 지난 17일(현지시각) 풋락커를 미국 내 공식 리그 마케팅 파트너로 확고히 하는 다년간의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풋락커는 다양한 리그 플랫폼과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NBA 올스타전과 같은 프리미어 리그 이벤트에서 미디어 노출 기회를 얻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는 전국 방송 중 코트 내 가상 광고판와 NBA의 소셜 미디어 채널에 눈에 띄는 배치가 포함된다. 또한 풋락커의 로열티 프로그램인 FLX와도 협업하여 시즌 내내 고객이 브랜드와 소통할 수 있는 추가적인 접점을 제공할 예정이다.


NBA의 글로벌 파트너십 담당 사장인 살바토레 라로카(Salvatore LaRocca)는 "농구와 대중문화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지고 있는 풋락커와 파트너십을 강화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풋락커는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이 NBA와 더욱 긴밀하게 연결될 수 있도록 하고, 팬들이 경기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올해 초 풋락커는 다음 단계의 성장으로 도약하고 모든 이해관계자를 위한 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레이스 업' 계획을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풋락커가 최근 출시한 글로벌 브랜드 플랫폼인 '더 하트 오브 스니커즈(The Heart of Sneakers)'의 뒤를 잇는 것이기도 하다.


풋락커의 부사장 겸 최고커머셜책임자인 프랭크 브랙켄(Frank Bracken)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풋락커는 농구와 스니커즈 문화의 중심에서 입지를 굳히고 NBA와의 협력 여정을 확장할 수 있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우리는 레이스 업 플랜을 지원하기 위해 NBA 팬들과 우리 고객들이 더 많이 참여할 수 있는 잊을 수 없는 이벤트와 경험을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하기를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