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아더스토리즈, 파티웨어 컬렉션 출시

2023-11-20 유재부 패션 에디터 UB@fi.co.kr

화려한 드레스부터 세련된 블레이저까지 두 차례에 걸쳐 선보여

Image
앤아더스토리즈가 연말 시즌 파티웨어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스웨덴 패션기업 H&M의 브랜드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가 다가오는 연말 시즌, 트렌디한 감각으로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킬 파티웨어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11월 중순에 먼저 공개되는 첫번째 드롭 ‘파티 리믹스(Party remix)’를 시작으로 두 차례에 걸쳐 순차적으로 출시된다. 첫 번째로 선보일 ‘파티 리믹스’ 드롭은 자신의 개성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는 다채롭고 화려한 스타일의 아이템들로 구성되었다.


파티의 주인공으로 만들어줄 풍성한 프릴 디테일과 러프한 밑단 라인이 돋보이는 드레스는 이번 컬렉션의 하이라이트. 흰 장미가 한 땀 한 땀 스티치된 디테일의 블라우스와 긴 레이스 드레스는 마치 꾸뛰르 작품을 보는 듯하다. 또한 드레스에는 라인스톤으로 장식된 주얼리와 액세서리 등의 눈부신 디테일을 더했다. 여기에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더한 가죽 소재의 오페라 장갑, 뾰족한 뮬, T바 스트랩의 골드 톤 펌프스를 매치하면 완벽한 이브닝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어서 11월 말에 공개되는 두번째 드롭인 ‘콘트라스트(Contrasts)’는 감각적이면서 세련된 실루엣을 중심으로 다가올 시즌에 대한 힌트를 보여주며, 특별한 순간을 더욱 빛나게 해줄 피스들로 구성되었다. 울 블레이저, 투톤 골지 니트 스웨터, 비대칭 블라우스, 편안한 핏의 니트 드레스는 옷장 속에 오래 두고 입을만한 투자가치가 있는 아이템들이다. 블랙 가죽 소재의 가방, 벨트, 펌프스, 대담한 골드 톤의 주얼리로 이루어진 액세서리는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에 엣지를 더한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