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트인뉴욕, 숏기장 코트 잘나가네

2023-11-09 김우현 기자 whk@fi.co.kr

뉴요커 감성 ‘스탠드 카라 핸드메이드 코트’ 판매 호조

Image
FW시즌 아우터로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는 숏기장의 '스탠드 카라 핸드메이드 코트' 화보



디케이앤코(회장 이재수)에서 전개하는 모던 & 시크 뉴요커 감성의 패션 브랜드 ‘비지트인뉴욕’의 스탠드 카라 핸드메이드 코트가 출시 이후 빠르게 시장 안착하며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비지트인뉴욕은 23FW 시즌을 맞아 모던한 무드로 우아하면서도 쿨한 실루엣에 믹스 앤 매치가 가능한 스타일을 제안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활동성을 높인 숏한 기장감의 ‘스탠드 카라 핸드메이드 코트’의 경우 모·캐시미어 등 혼방 소재로 부드러운 터치감을 주면서 뛰어난 보온성에 가벼운 무게감으로 일교차가 심한 간절기에 데이 웨어로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인기가 많다. 게다가 손목 부분 디테일로 고급스러운 무드를 더할 뿐만 아니라 FW시즌 키 컬러인 오트밀, 카멜, 블랙 등으로 출시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평가다.


한편 스탠드 카라 핸드메이드 코트를 포함한 '비지트인뉴욕'의 다양한 FW시즌 아우터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인 '숲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카카오 공식 채널 추가 시 오프라인 매장 10%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