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아이유·손석구 신상 다운 내놨다

2023-11-08 김우현 기자 whk@fi.co.kr

보온성 좋은 다운 자켓 라인업 다양...추위에도 자연 마주할 따뜻함 보여줘

Image
블랙야크, 손석구·아이유 화보  



고기능성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전속 모델 아이유, 손석구와 함께한 겨울 아웃도어룩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블랙야크의 고기능성 제품을 중심으로 눈꽃 산행부터 가벼운 트레킹까지 두루 활용할 수 있는 겨울 아웃도어룩 스타일링을 담았다. 특히, 아이유와 손석구는 보온성이 강조된 블랙야크의 다운 자켓 라인업을 다양하게 제안하며 매서운 추위에도 자연을 마주할 수 있는 따뜻함을 자연스럽게 보여준다.


그 중에 강렬한 레드 컬러를 완벽하게 소화한 아이유의 화보 속 제품은 ‘D바론고어텍스WSP다운자켓’이다. 고기능성 DNS 라인의 구스 다운자켓으로 블랙야크의 특허 기술인 3D 챔버 봉제 기법을 적용해 냉점을 최소화했고, 고어텍스 윈드스토퍼 소재로 방풍 기능 또한 우수하다.


블루 컬러로 시선을 사로잡는 손석구의 다운은 ‘M카마나다운자켓’으로 부드럽고 경량감이 뛰어난 퍼텍스 소재에 우수한 필파워로 패커블과 복원이 용이해 한겨울 산행 시 기온에 따라 착용하기 좋다.


아이유, 손석구가 각각 그레이시 베이지와 본 컬러를 선택해 모노톤의 다운 스타일링을 선보인 ‘M윈터디퍼다운자켓’은 깔끔한 전면부와 퀼팅을 강조한 후면부로 디자인을 살린 제품이다. 여기에 두 모델은 후드에 달린 퍼를 활용한 다양한 포즈를 선보이며 제품의 특징을 살려냈다.


이 밖에 최근 두 모델과 함께 블랙야크가 캠페인을 전개하며 ‘히말라야의 기술로 따뜻하고 아늑하게 되돌리다’라는 메시지로 화제를 모은 ‘히마’ & ‘알라야’ 다운 자켓 시리즈 역시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담아내며 보기만 해도 추위를 녹여주는 화보를 완성했다는 후문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아이유, 손석구 두 모델의 매력과 특유의 분위기로 블랙야크의 보온 기술력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다운 자켓을 제안하는 이번 화보를 통해 추위에도 따뜻하게 즐기는 겨울 아웃도어를 계획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Image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