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니크와 케이트 스페이드, 뷰티 컬렉션 협업

2023-06-05 유재부 패션 에디터 UB@fi.co.kr

크리니크 베스트셀러와 케이드 스페이드 패턴의 만남

크리니크와 케이트 스페이드, 뷰티 컬렉션 콜라보레이션 출시


글로벌 프레스티지 뷰티 브랜드 '크리니크(Clinique)'가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케이트 스페이드 뉴욕'과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패션과 뷰티의 결합인 이번 협업을 통해 크리니크의 팝 플러시 크리미 립  글로스(Pop Plush Creamy Lip Gloss)에 생동감 넘치는 케이트 스페이드 패턴을 입힌 컬렉션을 선보인다.


봄날의 꽃, 화려한 스트라이프, 키스, 그래픽 폴카 도트 등 다채로운 패턴은 케이트 스페이드의 코드와 모던한 감성을 반영한다. 한편, 크리니크의 베스트셀러 립글로스는 에어 키스, 로즈워터, 쥬시 애플, 그리고 인터넷에서 입소문을 타고 유명해진 블랙 허니와 같은 컬러를 선보인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크리니크 제품 구매 시 선물 증정 프로그램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현재 브랜드 웹사이트(clinique.com), 미국 메이시스 및 벨크 백화점, 캐나다 최대 약국 체인점 쇼퍼스를 통해 판매되고 있다.


크리니크의 글로벌 제품 마케팅, 메이크업 및 향수 부문 부사장 민디 트라우트먼(Mindy Troutman)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두 브랜드의 오랜 팬들이 여름을 맞아 신선하고 생동감 넘치는 팝 플러시 글로스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우리 팀은 케이트 스페이드의 파트너들과 함께 즐겁게 일하고 있으며, 이번 컬렉션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크리니크와 케이트 스페이드의 협업은 기쁨, 낙관주의, 생동감 넘치는 컬러를 구현하는 동시에 소비자와 진정으로 소통할 수 있는 고품질 제품을 제공하고자 하는 공통된 열망에서 탄생했다. 두 브랜드 모두 MZ세대 사이에서 높은 명성을 유지하고 있다.


케이트 스페이드 뉴욕의 미주 도매, 여행 소매 및 글로벌 라이선싱 담당 부사장인 샬롯 워쇼(Charlotte Warshaw)는 "케이트 스페이드 뉴욕은 크리니크와의 협업을 통해 우리의 헤리티지 브랜드 코드를 신선한 디자인으로 완벽하게 녹여낸 컬러풀한 캡슐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는 글로벌 브랜드 팬들을 위해 패션과 뷰티 세계를 연결한 흥미로운 순간이다. 상징적인 브랜드인 크리니크와 함께하는 것보다 더 좋은 방법이 있을까"라고 덧붙였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