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 수프라 시그니처 슈즈 ‘베이더 X’ 신고 플렉스~

2023-05-31 김우현 기자 whk@fi.co.kr

힙하고 자유로운 프리미엄 스트릿 감성 스타일링 제안

수프라 X 던 '베이더 X' 여름 신상 화보


LA 스트릿 브랜드 '수프라'가 독보적인 매력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아티스트 던과 함께한 여름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했다.

던 특유의 힙하고 자유로운 스타일을 담아낸 이번 화보의 메인은 '베이더 X' 뉴 컬러 제품이다. 색상은 오렌지, 베이지, 그린, 블루, 모노그램 등 5가지로, 최근 해외 화보가 선 공개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수프라의 시그니처 모델 '베이더(VAIDER)'를 새롭게 재해석해 출시된 '베이더 X' 운동화는 두께감 있는 솔을 적용해 트렌디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이번 화보에서는 여름 포인트 아이템으로 착용하기 좋은 '베이더 X' 뉴 컬러에 트렌디한 스포츠 반팔티를 코디해 스타일리시한 여름 패션을 보여준다.


화보 속 던은 수프라 아이템을 착장하고 다양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뽐내고 있다. 특히 수프라의 스케이트 보드 헤리티지를 통해 자신만의 분위기로 개성 있게 표현한 스트릿 패션이 돋보인다.

브랜드 관계자는 "베이더 X 출시 이후 계속 이어지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매력적인 뉴 컬러를 내놓았다"며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컬러인만큼 취향에 따라 자신만의 여름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