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 ‘이굿위크’ 열고 8만개 상품 최대 77% 할인

2023-05-31 김우현 기자 whk@fi.co.kr

내달 7일부터 20일까지 상반기 최대 규모 쇼핑 기획전 진행

29CM가 상반기 최대 규모 쇼핑 기획전 '이굿위크'를 실시한다


감도 깊은 취향 셀렉트샵 29CM가 상반기 최대 규모의 쇼핑 기획전 '이굿위크(29ood week)'를 연다.

내달 7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여름철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29CM가 큐레이션 한 베스트 상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1500여 개 브랜드의 약 8만 개 상품을 만날 수 있다. 행사 기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취향에 맞는 상품을 득템할 수 있도록 도와줘 쇼핑 만족도를 최대한 높이겠다는 의도다.

먼저 오늘(31일)부터 내달 6일까지 티저 기간에는 기획전 오픈 당일에 사용할 수 있는 12% 쿠폰을 제공한다. 또 이번 이굿위크 기획전에서 만날 수 있는 주목할 만한 브랜드 리스트도 미리 공개할 예정이다. 이굿위크 혜택을 소개하거나 초성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5명을 선정해 29만 마일리지를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본격적으로 이굿위크가 시작되는 6월 7일 10시부터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매일 자정 12시에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6종 랜덤 쿠폰을 지급한다. 또 매일 오전 10시부터는 추첨을 통해 하이엔드 아이템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응모 이벤트도 개최한다.

29CM가 선별한 인기 상품을 하루 동안 파격적인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하루 특가 '타임이굿딜'도 진행한다. 매일 밤 10시부터 24시간 동안 현재 29CM에서 가장 사랑 받는 베스트 아이템,  지난 한달 간 판매가 많이 된 상품 등을 선별해 최대 77%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이굿위크에는 행사 기간 두 차례 이구라이브(29LIVE)가 특별 편성된다. 6월 13일 오후 8시 방송에는 미니멀 클래식 실루엣 브랜드 특집으로 '드래곤디퓨전', '슬릭앤이지', '버뮬라'의 라이브 커머스가 진행된다. 6월 20일에는 컬러풀 캐주얼을 선보이는 '노컨텐츠'와 '발란사'를 소개하는 이구라이브가 방송된다.

29CM 담당자는 "올해 처음 진행되는 이굿위크는 패션 의류, 잡화, 라이프스타일, 테크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가 참여해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린다"면서 "이른 더위로 서둘러 여름 쇼핑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가치 있는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