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맥카트니 X 나라 요시토모, 두 번째 콜라보 공개

2023-01-06 유재부 패션 에디터 UB@fi.co.kr

편안한 젠더리스 레디-투-웨어와 비건 액세서리로 '자유로운 펑크 애티튜드' 표현

스텔라 맥카트니 X 나라 요시토모


지속가능한 디자이너 브랜드 '스텔라 맥카트니'와 일본이 자랑하는 세계적인 네오팝 아티스트 나라 요시모토가 2년전 매진된 컬래버레이션에 이어 2023 봄/여름 시즌에 젠더리스 캡슐을 위해 재결합했다.


영국 디자이너 브랜드의 두 번째 젠더리스 캡슐은 일본 아티스트의 나라 요시모토의 작품을 특징으로 한다. 특히 일러스트레이션의 건방진 저항과 젊은 반항심이 행동주의, 미학, 동물에 대한 사랑을 공유하며 새로운 세대의 변화를 만들어가는 체인지메이커를 결합하면서 의미있는 이슈에 관심을 기울인다.


레디-투-웨어와 액세서리로 구성된 스텔라 맥카트니 X 나라 요시토모 캡슐 컬렉션은 아동복 '스텔라 맥카트니 키즈'를 위한 미니-미 오퍼링 뿐 아니라 지난 해 9월에 선보인 브랜드의 2023 여름 런웨이 아이템으로 보완했다.


이번 두 번째 협업에 대래 디자이너 스텔라 맥카트니는 "최근 출시된 컬래버레이션은 시그너처인 사악한 아이들, 생물, 반문화적인 슬로건이 특징인 나라 요시모토의 그림과 함께 자유로운 영혼의 펑크 애티튜드를 보여준다"라고 말했다.


나라 요시모토는 "스텔라는 강철같은 의지를 가지고 있다.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에서 스텔라는 그녀가 사용하고 싶은 제 작품을 선택해서 자유롭게 가지고 놀면서 자신의 디자인에 통합했다. 이번에는 내가 그녀가 사용하길 원하는 작품을 선택했고, 그녀는 다시 한번 자신이 원하는 대로 그것들을 그녀의 작품에 자유롭게 배치했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번 캡슐 출시는 하라주쿠와 시부야에서 촬영된 일련의 사진과 함께 공개되었는데, 탤런트 야마다 아오이, 카리코미 루시아, 아사이 코지로, 이토 마리카가 캡슐 컬랙션의 핵심 아이템을 입고 있다.


캡슐 아이템에는 비건 알터 매트 소매가 달린 그래픽 양면 보머와 함께 오가닉 코튼 저지 티셔츠, 후리스 후드티, 조깅 팬츠, 식물 기반의 포플린 셔츠와 쇼츠, 그라데이션 소프트 핑크의 클래식 워시 와이드 레그 데님과 실크 데이타임 파자마 세트 등이 포함되었다. 또한 양, 토끼, 그리고 다른 동물들의 아이러니한 일러스트레이션이 특징인 니트도 있다.


비건 액세서리는 엘리스(Elyse) 플랫폼, 재활용 가능한 루프(Loop) 운동화, 가이아(Gaia) 에스파드리유 퍼프리퍼(Fur-Free Fur)의 풀 슬라이드, 오가닉 코튼과 재활용 재료로 만든 캔버스 버킷 햇, 캡, 토트백 등이 포함되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