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 스트리트캐주얼 ‘더블유엠엘’ 론칭

2020-06-29 황연희 기자 yuni@fi.co.kr

무신사 단독특가 등 온라인 전용으로 전개

신성통상이 스트리트 캐주얼 'WML'을 론칭했다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스트리트 웨어 '더블유엠엘(WML)'을 론칭,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전개한다. 

'더블유엠엘(WML)'은 Weird Masterpiece Lab의 약자로 기묘한 요소들의 최적화된 조화와 균형을 연구해 마스터피스를 만들어낸다는 의미를 담았으며 눈에 익숙하지 않은 새로움과 그 새로움에서 오는 시각적 재미를 다양하게 풀어갈 계획이다.

6월 론칭을 시작으로 무신사를 통해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첫 시작을 알렸다. 첫 시즌은 <네온, 컬러 플레이>를 테마로 코랄, 라임, 탠저린 등의 톡톡 튀는 컬러의 대비를 통해 대범한 시각적 플레이가 눈길을 끈다. 반팔 티셔츠, 나일론 팬츠, 그리고 스포티한 볼캡과 삭스 라인업으로 언발런스한 믹스&매치와 네온 컬러들의 경쾌함을 조화롭게 풀어냈다.


'WML'은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전개하며 지난 26일부터 온라인 단독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신성통상 관계자는 "'더블유엠엘(WML)'은 개성과 실용성을 모두 우선시 하는 밀레니얼(MZ)세대를 주요 타겟으로 시그니처 로고를 활용한 감각적인 로고 그래픽을 베이스로 최상의 소재와 합리적인 가격을 추구한다. 또한 인스타그램, 유튜브 마케팅을 통한 MZ 세대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활발히 전개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더블유엠엘(WML)'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 26일부터 7월 2일까지 7일간 무신사 단독 특가를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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