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아웃 ‘우리 반팔’...힙한 티셔츠 반열에

2020-06-29 김우현 기자 whk@fi.co.kr

코오롱FnC, 자체 개발 면소재로 핏 살리고 촉감도 만족

하이드아웃에서 출시한 ‘우리 반팔’ 티셔츠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에서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하이드아웃’이 이번 여름 힙한 ‘우리 반팔(US TEE)’ 티셔츠를 내놓았다 .


자체 개발한 면 소재를 사용한 제품으로 ‘USA 코튼’과 ‘SUPIMA(수피마) 코튼’을 각각 겉면과 안면에 조직해 두 가지 장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수피마 코튼은 면 소재의 캐시미어로 불릴 만큼 최고급 소재다. 면섬유의 길이가 길어 수분 흡수력이 좋고, 감촉도 부드러워 착용감이 우수하다.


반면 너무 얇고 하늘거리는 특징이 있어 몸의 실루엣을 그대로 드러내는 단점이 있는데, 하이드아웃은 겉면에 탄탄한 USA 코튼을 더해 티셔츠의 모양이 잘 유지되도록 했다.


상품명 또한 USA의 ‘U’와 SUPIMA의 ‘S’를 따 ‘US TEE = 우리 반팔’로 지었다. 컬러는 화이트, 블랙, 챠콜 기본 색상에 라이트 블루, 머스타드, 카키, 브라운 컬러를 더해 총 7가지로 출시했다. 포인트가 되는 컬러도 채도를 낮춰 어떤 하의에도 잘 어울리도록 구성했다. 가격은 3만 3000원.


이현찬  차장은 “단순한 티셔츠라도 핏이 무너지지 않으면서 몸에 닿는 촉감까지 좋은 티셔츠를 만들기 위해 USA 코튼과 수피마 코튼의 장점만을 모아 우리 반팔을 기획했다”며 “소재에 온 힘을 기울였기 때문에 베이직 디자인이지만 한결 고급스럽게 느껴지도록  디자인한 것이 차별화 포인트”라고 말했다.


한편 ‘우리 반팔’ 출시를 기념해 내일(30일)까지 코오롱몰과 하이드아웃 홈페이지에서 12%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