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힘내세요! ‘커버낫’,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

2020-06-26 서재필 기자 sjp@fi.co.kr

인기아이템 및 여름 신상품으로 라인업 구성… 최대 50% 할인

'커버낫'이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한다


배럴즈(대표 윤형석)에서 전개하는 '커버낫'이 코로나19로 침체된 소비시장을 독려하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하루 앞서 동참한다.


'커버낫'은 지난 25일부터 온·오프라인 스토어와 무신사에서 '커버낫' 2020년 봄·여름 시즌 제품 구입 시 최대 50%(일부 품목 제외)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하며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일찍이 참여했다. 이와 함께 '커버낫'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커버낫'만의 아트웍이 담긴 스티커를,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C 로고 에코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한민국 동행세일 라인업으로는 레드불, 티볼리 등 다양한 협업으로 사랑받은 서퍼맨 티셔츠와 탄생 70주년을 맞은 글로벌 만화 캐릭터 스누피와 협업한 스누피 컬렉션, 커플아이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WHALE GRAPHIC TEE & 레이아웃 로고 티셔츠 등 인기 아이템을 총망라했다. 이외에도 올해 출시된 신상품과 백팩, 메신저백, 모자 등의 잡화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커버낫' 관계자는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침체된 경기 활성화에 보탬이 되고자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하게 됐다"라며 "인기 상품과 여름 신상 아이템 그리고 일부 콜래보레이션 상품을 실속있게 쇼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