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렐’, 무신사 통해 MZ세대 공략

2020-06-23 황연희 기자 yuni@fi.co.kr

스트리트 무드의 썸머룩으로 10대 공략

영 타겟의 브랜드로 리런칭하는 '머렐'

엠케이코리아(대표 권성윤)가 '머렐'로 온라인 스토어 무신사에 입점, MZ세대 공략에 나섰다.
이번 무신사에서 선보인 '머렐' 상품은 스트리트 무드의 썸머룩으로 오버핏 스타일의 반팔 티셔츠, 유니크한 스타일의 모자, 데일리룩의 중심으로 부각되고 있는 레깅스 등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을 선보인다.

엠케이코리아는 '머렐'이 기존에는 오프라인 중심의 영업이었으나 리런칭 후에는 MZ세대에게 친밀도가 높은 온라인 스토어에 입점함으로써 젊은 고객층을 공략하고, 고객의 쇼핑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인다는 방침이다.


무신사에 첫 공개한 '머렐' 썸머룩

'머렐'의 변화된 썸머룩 중 Young 타겟층을 대상으로 하는 반팔 티셔츠는 '머렐'의 터닝포인트룩을 잘 보여주는 상품으로 '머렐'의 로고플레이, 위트 넘치는 그래픽의 디자인과  여유 있는 핏 등이 특징이다.

엠케이코리아는 무신사 입점을 시작으로 온라인 플랫폼 강자들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유통채널 확장을 계속 이어나갈 예정이다.
'머렐'은 19일부터 일주일간 무신사 신규 입점 기념으로 스페셜 이슈 페이지 내 댓글 이벤트 진행하고 있다.


스포티브 스트리트 감성을 강조해 MZ 세대를 공략한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