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는 간이 튼튼해야…’지이크 X 우루사’ 의기투합

2020-06-23 김우현 기자 whk@fi.co.kr

패션과 제약의 간(肝)x지 콜래보…티셔츠, 슬리퍼, 양말 등 선보여

‘지이크’가 ‘우루사’와 손잡고 으랏차차 콜래보를 진행한다


신원의 모던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지이크’가 간 건강 증진 헬스케어 브랜드로 잘 알려진 대웅제약 우루사와 손잡고 ‘머리부터 간 끝까지 멋진 협업 컬렉션’ 라인을 내놓았다.


패션 지수 증진 맨즈웨어 1등 브랜드인 ‘지이크’와 60년 동안 국민의 간 건강 증진에 힘써온 간 기능 개선제 1등 브랜드 ‘우루사’가 만나 신선한 즐거움을 주기 위해 이색 업종 간 콜래보를 기획한 것.


타이틀 이름을 ‘#간肝x지 콜라보’, ‘#우루사로입지이ㅋ’로 명명한 것 만으로도 웃음을 자아낸다. 티셔츠, 슬리퍼, 양말 등으로 출시되며, 우루사 60년 역사의 헤리티지가 담겨있는 레트로 감성의 곰 모양 로고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제품 속에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먼저 티셔츠에는 우루사의 헤리티지를 녹여낸 곰 모양 로고를 빅 사이즈로 배치해 귀여운 매력을 준다. 우루사의 곰 로고를 부클 자수로 처리해 생동감 있는 디테일을 녹여냈으며, 면 100% 천연섬유를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은 물론 뛰어난 흡습성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여기에 오버사이즈 실루엣으로 제작돼 언제 어디서나 캐주얼한 착용이 가능하다.


슬리퍼는 발등이 닿는 위치에 3mm 크기의 쿠션을 넣어 보다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하며 슬리퍼 밑바닥에는 엠보 패턴을 적용해 미끄러움을 최소화했다. 양말의 발목 부분엔  우루사의 곰 로고가 새겨져 포인트를 주며 다크 그린과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언밸런스한 컬러 매치도 제미있다.


이번 협업 상품은 먼저 오는 28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어 26일부터는 현대백화점 13개점, 현대아울렛 5개점에서 판매된다. 현대 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에서는 26일부터 내달 9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가격은 티셔츠 3만 9,000원, 슬리퍼 2만 9,000원, 양말 9,000원이며, 세트 구매는 물론 개별 구매도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쳐있는 직장인들을 위해 작게나마 즐거움을 주고자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며 “지이크와 우루사의 ‘간(肝)x지 콜라보’ 제품으로 패션 지수 상승은 물론 재미까지 챙기는 실속 있는 쇼핑을 제안한다”고 말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