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키즈 입은 우리 아이 "프리미어리그 유니폼 같죠?"

2020-06-23 김우현 기자 whk@fi.co.kr

시원하고 쾌적한 ‘스포트라이트 패션 컬렉션’ 출시

블랙야크키즈의 ‘스포트라이트 패션 컬렉션’ 제품


‘블랙야크키즈’에서 무더위에도 야외활동을 멈출 수 없는 아이들을 위해 시원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스포트라이트 패션 컬렉션’을 선보였다.


땀 흡수 및 건조 기능이 뛰어나 여름철 아이들에게 쾌적한 활동성을 제공할뿐 아니라 유럽 축구팀과 테니스 유니폼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운동선수가 된 듯한 즐거움을 느끼게 해준다.


대표 제품인 ‘BK마드리드티셔츠’는 뛰어난 신축성과 통기성을 지닌 메쉬 소재를 사용해 시원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색상은 강렬한 느낌의 포피 레드와 베이직한 블랙으로 구성되며, 핫썸머용으로 민소매 디자인도 함께 선보인다.


‘BK바로티셔츠’는 부드럽고 시원한 터치감과 우수한 신축성을 제공하는 폴리 스판 소재를 사용해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색상은 통통 튀는 렌틸과 청량한 분위기의 스카이블루로 구성되며, ‘BK바로5부팬츠’와 연계해 세트 제품처럼 스타일링할 수 있다.


여자 아이들을 위한 ‘BK챠밍티셔츠’는 세로 스트라이프의 스포티한 디자인에 실버 그래픽이 포인트로 적용된 라운드 티셔츠 제품이다. 신축성과 통기성이 우수한 메쉬 소재를 사용해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색상은 화사한 느낌의 터콰이즈와 네이비 등이 있다.


‘BK엘리스팬츠’는 여아전용 플리츠 스커트 팬츠제품으로, 신축성이 좋은 속바지를 적용해 활동적이면서도 세련된 착장이 가능하다. 색상은 다양한 상의 제품과 매치하기 좋은 네이비와 화이트로 구성된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