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벨', 글로벌 아이돌 BTS의 Favorite

2020-06-19 서재필 기자 sjp@fi.co.kr

BTS 멤버, '앤더슨벨' 입고 온라인 콘서트 진행

BTS 멤버 중 석진, 슈가, 지민이 '앤더슨벨' 아이템을 입고 온라인 콘서트를 진행했다


스튜어트(대표 김현지, 최정희)의 ‘앤더슨벨’이 방탄소년단이 즐겨입는 브랜드로 알려지면서 주목받고 있다.


지난 14일 방탄소년단은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오프라인 콘서트가 취소된 것에 아쉬워하는 팬들을 위로하기 위해 방방콘 더 라이브를 진행했다. 방탄소년단의 일곱 멤버들은 모두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으로 각각의 남친룩을 완성했다.


특히 이 중 멤버 석진, 슈가, 지민이 착용한 아이템이 ‘앤더슨벨’ 제품인 것이 밝혀졌다. 석진은 화이트 셔츠 속에 ‘앤더슨벨’ 오로라 디지털 프린트 티를, 슈가는 플레르 아트웍 티셔츠를 착용했다. 지민은 체크 셔츠에 ‘앤더슨벨’ 콘트라스트 스티치 멀티 포켓 진을 매칭했다. 이외에도 키링, 목걸이 등 액세서리도 함께 착용했다.


이들이 입은 아이템들은 '앤더슨벨' 2020 SS 컬렉션으로, 방탄소년단은 평소 '앤더슨벨'을 즐겨 입는 것으로 알려졌다.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은 지난해 5월 미국에서 열린 빌보드 시상식에서 '앤더슨벨' 러너 스니커즈를 신고 무대에 나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앤더슨벨'은 전년동월대비 온라인 매출이 30% 증가하면서 꾸준히 상승세를 타고 있다. 이번 방탄소년단의 의상 착용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의 '앤더슨벨'에 대한 관심도 더욱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석진이 입은 ‘앤더슨벨’ 오로라 디지털 프린트 티

플레르 아트웍 티셔츠(왼쪽)와 콘트라스트 스티치 멀티 포켓 진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