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 골프를 리조트 웨어로 풀다

2020-06-18 김우현 기자 whk@fi.co.kr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데이즈데이즈’와 콜래보 영골퍼 공략

골프웨어 ‘왁’이 스윔 & 리조트웨어 ‘데이즈데이즈’와 콜래보 상품을 내놓았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에서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이 스윔 & 리조트웨어 브랜드인 ‘데이즈데이즈’와 손잡고 젊은 감각의 골프 리조트웨어 컬렉션을 선보인다.


‘데이즈데이즈’는 여행을 테마로 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패셔너블한 스윔 & 리조트 웨어로 인기가 많다. 이번 컬렉션은 1950년대부터 70년대까지 상류층의 호화로운 바캉스 문화를 담은 미국 포토그래퍼 슬림 아론스 사진에서 영감을 받아 ‘Vacay society’라는 테마 아래 활기차고 매력 넘치는 바캉스 풍경을 70년대 감성이 녹아든 레트로 무드로 표현했다.


골프웨어 뿐만 아니라 로브, 원피스, 수영복, 버킷햇 등 골프 여행에서 착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들로 구성된다. 레몬 옐로우, 라임그린, 아쿠아블루, 애쉬드오렌지 등 기존 골프 웨어에서 볼 수 없었던 컬러를 적용해 생동감을 더했다.여기에 화사한 플로럴 패턴, 컬러풀한 체크와 폴카 도트, 하이웨이스트 핏 등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웨어러블한 골프 & 리조트 웨어를 선보인다.


코오롱FnC 골프사업부 관계자는 “이미 코카콜라, 뉴에라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차별화된 골프웨어를 선보여온 왁이 골프를 즐기는 젊은 고객들이 필드에서뿐만 아니라 휴가지에서도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도록 콜래보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통해 매력적인 브랜드로 성장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콜래보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온라인 코오롱몰과 온라인 편집숍 ‘더 카트 골프’에서 콜래보 제품 예약 구매 시 15% 할인 판매한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