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인생 슬랙스 궁금해?

2020-06-16 이은수 기자 les@fi.co.kr

에어스트 올데이 슬랙스 출시



안다르(대표 신애련)가 인생 슬랙스 '에어스트 올데이 슬랙스 시리즈'를 공개했다.


이 회사는 에어스트 원단을 개발, 우븐 스트레치 원단으로 가벼운 중량감, 우수한 신축성, 뛰어난 습기흡수 및 빠른 건조기능 등 한여름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소재다.


에어스트 슬랙스 시리즈는 제품 퀄리티에 집중해 눈길을 끈다. 특히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을 썼다. 지퍼, 단추, 훅 등 여밈을 위한 부자재를 제거해 착용 시 편리함을 제공한다. 일반 슬랙스와는 달리 얇은 심지형 고무밴드를 개발해 허리 부분에 적용했고, '에어스트' 원단의 신축성 덕분에 주름 없이 깔끔한 웨이스트 구조가 완성됐다. '안다르'의 기술력이 바탕이 돼 일반 슬랙스와는 차원이 다른 슬랙스가 탄생한 것.


또한 기장과 핏감 또한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했다. 슬림핏, 부츠컷, 세미와이드핏 세가지 스타일의 슬랙스를 기장에 따라 두가지 버전으로 출시, 다양한 컬러 구성까지 제공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여기에 스타일, 기장, 컬러까지 개인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옵션으로 선택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다채로운 스타일링 스펙트럼을 자랑한다. 슬랙스 위에 여름용 재킷, 니트와 함께 착용하면 출근룩, 오피스룩을 연출할 수 있고, 여유 있는 핏의 셔츠, 티셔츠에 매치하면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런 이지룩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무한 스트레치성의 '에어스트' 소재가 역동적인 퍼포먼스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기 때문에 애슬레저룩으로도 손색이 없다.


안다르 관계자는 "레깅스, 데일리 팬츠 등에서 느꼈던 안다르의 편안한 착용감을 슬랙스로 만나보고 싶다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첫 슬랙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편안함 착용감으로 오피스룩부터 애슬레저룩까지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