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협력사 동반성장 앞장선다

2017-01-17 강경주 기자 kkj@fi.co.kr

설연휴 앞두고 3783개 협력사에 480억 납품대금 조기 지급


롯데닷컴이 3783개 협력사에 480억 조기 지급한다.


롯데닷컴이 협력사와의 동반성장에 앞장선다. 설 연휴를 앞두고 3783개 입점 협력사를 대상으로 480억원 규모의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대금 지급일이 31일인 롯데닷컴 협력사들은 이번 조치로 명절 시작 전인 24일까지 납품대금을 지급받을 수 있게 됐다. 명절을 앞두고 지급 일정이 7일 더 앞당겨 진 것.


이번 설 조기 지급은 명절기간 협력사의 원활한 자금 운영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 위해 계획됐다.


김경호 롯데닷컴 영업본부장은 "명절을 맞아 직원 상여금 등 각종 비용 지출이 늘어날 협력사에게 자금 수요 해소를 위해 대금을 앞당겨 지급하기로 결정했다"며 "지속적인 상생 파트너십 구축을 위해 작고 사소한 사항일지라도 협력사가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지원방안을 계속 마련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롯데닷컴은 평소에도 협력사 상생 차원에서 기준에 부합하는 우수협력업체에게는 월 단위 대금 지급이 아닌 15일 단위 현금지급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한편 롯데닷컴은 지난 2015년 국내 유망 중소기업을 인큐베이팅해 선보이는 중소기업 상품 전문몰 '케이숍(K.SHOP ; http://kshop.lotte.com)'을 선보인 바 있으며, 청년 창업가를 응원하는 프로젝트 등을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다.


커버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