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더블유페이, 독창적인 가방 컬렉션 출시
가+
가-
패션 크리에이터 설쁘(염설희)와의 화보 공개 및 기획전 진행

2022-08-04 오전 10:13:13

패션 크리에이터 설쁘와 함께한 룩북


지난 2017년 양 & 스테파니 페이 부부가 공동 설립한 LA 기반의 액세서리 브랜드 '제이더블유페이(JW PEI)'가 새로운 가방 컬렉션을 선보였다. 특히 패션 크리에이터 설쁘(염설희)와 함께한 룩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유명 해외 인플루언서인 지지 하디드, 헤일리 비버, 매간 폭스 등이 최애하는 브랜드 제이더블유페이는 미니멀한 실루엣과 디자이너 브랜드 특유의 유니크하고 섬세한 디테일로 사랑받고 있다. 메인인 가방을 중심으로 스카프와 모자 등의 액세서리 라인을 전개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신발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친환경 비건 가죽과 리사이클 소재 사용으로 지속가능성의 가치를 실천하고 있다.


지난 8월 3일, 공개된 새로운 가방 컬렉션인 아바커스와 베씨 백 역시, 비건 가죽과 리사이클 원단을 사용했다. 제이더블유페이 특유의 독창성이 돋보이는 아바커스 가방은 유니크한 원형의 실루엣으로 간결하면서도 독특한 아름다움이 느껴진다. 탑 핸들 스타일에 핸드폰과 작은 소품을 넣을 수 있는 실용적인 사이즈가 특징이며 두 개의 볼드한 링 장식으로 위트를 더했다. 화사한 핑크와 그린 컬러는 물론 아이보리와 베이지 등의 7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100% 리사이클 원단으로 수공 제작한 베씨 가방은 가벼운 착용감과 레트로 무드의 유니크한 패턴이 돋보인다. 미니멀한 디자인에 아가일과 체커보드 등의 패턴을 더해 한층 더 강한 개성을 발산하며 포멀한 룩은 물론 캐주얼한 룩에도 경쾌하게 어울린다.


이번 시즌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신발 라인은 비건 래더 소재로 부드럽고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볼륨감 있는 유니크한 쉐입의 사라 뮬(Sara Mule)과 자다 플랫 뮬(Jada Flat Mule) 등 다양한 버전으로 만날 수 있다.


제이더블유페이의 새로운 가방과 신발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29cm, 무신사 등에서 만날 수 있으며 29cm, 무신사, 서울스토어에서는 패션 크리에이터 설쁘(염설희)와 함께하는 기획전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과 일정은 브랜드 홈페이지와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속 가능한 비건 소재의 미니멀한 디자인은 추구하는 제이더블유페이는 올 가을, 주얼리 라인을 새롭게 론칭할 예정이다.


패션 크리에이터 설쁘와 함께한 룩북

패션 크리에이터 설쁘와 함께한 룩북


유재부 패션 에디터
UB@fi.co.kr

- Copyrights ⓒ 메이비원(주) 패션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메이비원(주) | 대표:황상윤 | 개인정보보호책임자:신경식
사업자등록번호:206-81-18067  | 통신판매업신고:제2016-서울강서-0922호
TEL 02)3446-7188  |  Email : info@fi.co.kr
주소 :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8로 1길 6 (마곡동 790-8) 메이비원빌딩
Copyright 2001 FashionInsight co,.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