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터스, 2040년까지 탄소배출 제로에 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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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미 최대 유아동복 브랜드, 연례 CSR 보고서에서 약속

2022-08-03 오전 5:20:13

북미 최대 유아동복 브랜드 카터스 매장


북미 최대 유아동복 브랜드 카터스(Carter's)는 연례 CSR 보고서에서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는데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회사 측에서는 2040년까지 순배출 탄소량 제로를 달성하겠다고 약속했다.


최근 카터스는 2019년 기준 연도에서 2030년까지 절대 범위 1 및 2 GHG 배출량을 50% 줄이기로 약속하는 등 과학 기반 감축 목표에 대한 검증을 받았다. 이 목표의 일환으로 카터스는 2027년까지 자체적인 과학 기반 목표를 설정하기 위해 구입한 상품과 서비스에 지출의 77%를 커버하는 공급업체들을 참여시킬 예정이라고 회사측은 밝혔다.


지난 2021년, 카터스는 지역 사회에 1,000만 달러(약 131억원)를 투자했다. 회사는 2030년까지 적어도 천만 가구의 복지를 개선하겠다고 약속했다. 부사장 수준에서 인종과 민족적 다양성을 거의 두 배로 늘리는 것 외에, 유색인종 커뮤니티를 지원하기 위한 공급자 다양성 프로그램도 개발하기로 약속했다.


또한 환경친회적인 '리틀 플래닛( Little Planet)' 브랜드의 성장도 선도적인 지속가능한 어린이 브랜드로 우선시하고 있다. 지난 2021년, 이 브랜드는 리사이클 폴리에스테르를 사용한 제품을 선보였다.


카터스의 CSR 담당 부사장 안토니오 로빈슨은 "어린 자녀를 둔 가정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두 기업으로서, 카터스는 미래 세대에게 영감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우리는 지속가능성, 공동체 및 환경목표를 둘러싼 발전을 위해 전진을 계속할 것이다. 연간 CSR 보고서는 비즈니스의 발전, 커뮤니티에 대한 영향력 강화,  탄소 발자국 줄이기에 대한 우리의 지속적인 노력을 재확인하는 동시에 벤치마크 역할도 한다"라고 밝혔다.



유재부 패션 에디터
UB@fi.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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