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brand‘, ‘모이몰른’, 거침없이 하이킥!

2017-11-15 박상희 기자 psh@fi.co.kr

 아동복 ‘모이몰른’의 돌풍이 올해도 계속되고 있다.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이 지난 2014년 론칭한 북유럽풍 아동복‘모이몰른’은 뛰어난 품질과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회사의 매출을 견인하는 효자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론칭 3년만에 대형마트 기준 유아동복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했는가 하면, 지난해 660억원의 매출을 올린 데 이어 올해는 전년대비 22% 신장한 800억원의 매출을 내다볼 정도로 파죽의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모이몰른’은 북유럽 스타일의 제품으로 국내 젊은 부모의 눈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중국 소비자들의 취향저격에도 성공했다. 이를 방증하듯 중국 시장에서도 ‘모이몰른’ 브랜드를 중심으로 200억원의 매출을 올릴 정도로 호실적을 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중국 내 비효율 매장을 정리하는 등 실적 개선 노력을 통해 영업이익률을 17%까지 끌어 올리는 등 매출과 수익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는 평가다.


한편 ‘모이몰른’을 필두로 ‘컬리수’ ‘플레이키즈프로’ 등을 전개하는 한세드림은 올해 국내 및 중국시장을 합쳐 총 1600억원 매출을 올릴 전망이다.


커버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8로 1길 6 (마곡동 790-8) 메이비원빌딩
대표자: 황상윤 사업자등록번호: 206-81-18067 통신판매업신고: 제 2016-서울강서-0922호
대표번호: 02-3446-1788 팩스: 02-3446-7449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신경식

FASHION INSIGHT

Fashion Insight는 패션인과 패션기업의 성장과 성공을 응원합니다.
시장흐름에 대한 깊이있는 분석, 국내외 전문가들과 신뢰깊은 네트워크와 데이터 분석을 통해 패션기업 경영자들에게 ‘Insight’를 제공하겠습니다.

Fashion Insight는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을 스타트업 기업의 성장을 위해 디자이너와 기업, 브랜드와 플랫폼의 신뢰깊은 교류에 앞장서겠습니다.
또 SCM, IT, 엔터테인먼트, 벤쳐캐피털 등 관련 산업과 교류를 통해 패션산업의 가치 업그레이드에 힘쓰겠습니다.

Fashion Insight는 스마트 리테일 시대를 맞아 지속가능한 비즈니스 모델 구축과 이를 통한 새로운 패션산업 생태계 구축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Fashion Insight는 한국 패션기업과 브랜드, 디자이너의 성공적인 글로벌 비즈니스를 위한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