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몬스터는 브랜드를 잘 이해하는 플랫폼”

2016-07-01 강경주 기자 kkj@fi.co.kr

김현수 티켓몬스터 패션사업혁신본부 본부장





“그 동안 소셜커머스는 최저가딜에만 집중해 패션 브랜드에 대한 이해가 부족했던 것이 사실입니다. 여기서 벗어나 기존 온라인 셀렉트숍과 같이 브랜드의 콘셉을 전달할 수 있는 별도의 플랫폼인 ‘웨어웨어’를 론칭했죠.”

김현수 본부장은 온라인 셀렉트숍 ‘퍼스트룩’을 론칭한 인물로 온라인 플랫폼 시장에서 잔뼈가 굵은 인물. 김 본부장은 ‘웨어웨어’로 모바일 패션 셀렉트숍의 선구자로 자리잡겠다는 포부를 말했다.

“티켓몬스터에서 한번도 의류를 구매하지 않았던 고객이 ‘웨어웨어’에서 구매 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웨어웨어’가 선보이는 새로운 콘텐츠에 기존 고객들이 반응하고 있어 기대가 큽니다. 콜래보는 물론 매스티지 브랜드를 함께 구성해 같은 감도의 넓은 선택이 가능한 새로운 플랫폼으로 발전해 나갈 계획입니다.”




커버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8로 1길 6 (마곡동 790-8) 메이비원빌딩
대표자: 황상윤 사업자등록번호: 206-81-18067 통신판매업신고: 제 2016-서울강서-0922호
대표번호: 02-3446-1788 팩스: 02-3446-7449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신경식

FASHION INSIGHT

Fashion Insight는 패션인과 패션기업의 성장과 성공을 응원합니다.
시장흐름에 대한 깊이있는 분석, 국내외 전문가들과 신뢰깊은 네트워크와 데이터 분석을 통해 패션기업 경영자들에게 ‘Insight’를 제공하겠습니다.

Fashion Insight는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을 스타트업 기업의 성장을 위해 디자이너와 기업, 브랜드와 플랫폼의 신뢰깊은 교류에 앞장서겠습니다.
또 SCM, IT, 엔터테인먼트, 벤쳐캐피털 등 관련 산업과 교류를 통해 패션산업의 가치 업그레이드에 힘쓰겠습니다.

Fashion Insight는 스마트 리테일 시대를 맞아 지속가능한 비즈니스 모델 구축과 이를 통한 새로운 패션산업 생태계 구축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Fashion Insight는 한국 패션기업과 브랜드, 디자이너의 성공적인 글로벌 비즈니스를 위한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검색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