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B' 포커스 “마스크도 패션이다”
2017-11-01이아람 기자 lar@fi.co.kr
‘르마스카’, 독특한 소재+그래픽 디자인으로 인기

르마스카(대표 이사라)의 패션 마스크 브랜드 ‘르마스카’는 네오프렌의 독특한 소재감과 다양한 그래픽 디자인으로 바이어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3D 입체패턴을 활용, 인체밀착형 디자인을 통해 복잡한 얼굴 구조에 맞는 퍼팩트핏이 ‘르마스카’의 강점이다. 또한 UV99.9% 차단, 항균 방취 속건 기능과 함께 미세먼지를 차단하는 전용 입체나노 필터 기술을 접목해 마스크가 가져야 할 기능성까지 고루 갖춘 독특한 아이템이다.

‘르마스카’는 이번 ‘CHIC-영블러드’를 통해 해외 시장에서의 돌풍을 예고했다.

100여 건의 유효 상담을 필두로 구체적인 총판 계약, 편집숍 입점, 중국 현지 업체와의 콜래보 등 성과로 이어지기도 했다. 중국뿐만 아니라 대만 등의 동남아시아 바이어들도 높은 관심을 보였다.


'르마스카'는 브랜드 슬로건을 적극적으로 노출한 부스와 패션 마스크라는 색다른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었다.